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고객센터

FAQ

MORE
  • [ 제품문의 ] 두피/바디 클렌저 단품 사용만으로 두피 및 피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나요?

    두피/바디 클렌저의 주된 역할은 두피, 모발 및 피부의 불순물을 제거하는 것으로, 제품 핵심 성분인 무막줄기세포™의 252가지 펩타이드와 유효 성분이 표피층 깊숙이 침투되기는 어렵습니다.


    모발을 튼튼하게 자라게 하거나, 몸의 가려움과 건조증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피부 문제의 근원이 되는 세포를 건강하게 만들 수 있는 영양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얼굴 세안 후 스킨과 에센스를 발라 주듯이, 두피와 바디에도 클렌저 사용 후 에센스를 통해 충분한 영양을 흡수시켜 주어야 합니다.

  • [ 제품문의 ] 티스템 제품에 함유된 인체유래줄기세포배양액은 위험하지 않은가요?

    티스템의 인체유래줄기세포배양액은 안전합니다.


    모든 독성/임상 시험을 마쳤으며, 45가지의 다양한 성장인자와 252가지 복합 펩타이드, 항산화 효소 등을 다량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안정적으로 인체세포가 재생(Regeneration)하는 성체줄기세포를 배양한 것으로, 안티에이징에 매우 효과적인 안전한 제품입니다.


    또한, 소비자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식약처의 안전성 테스트와 까다로운 품질검사를 거치는 등 엄격한 품질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 [ 제품문의 ] 기존 제품과는 어떻게 다른가요?

    두피 및 피부 관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영양 공급’입니다.


    타사의 두피/바디 에센스에는 줄기세포배양액의 특정 성분만을 추출한 ‘줄기세포배양액 추출물’이 들어가지만, 티스템 제품에는 특허 받은 배양 기술로 배양되어 45가지의 우수한 성장인자가 들어있는 줄기세포배양액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티스템의 배양액은 최적의 비율로 조합된 천연 유효 성분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내도록 제조하였습니다.

  • [ 제품문의 ] 남녀노소 모두 사용 가능한가요?

    티스템은 인체 건강과 자연 환경 보존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제조 과정에서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전 성분 모두 식물 유래 성분들을 사용하였으며, 파라벤 대신 천연 방부제를 사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두피 클렌저는 부드러운 거품을 생성하는 천연계면활성제와 국내에서 모로칸 오일로 잘 알려져 있는 프랑스 직수입 상급 아르간커트리넬 오일을 함유하여, 클렌저 사용만으로도 뻣뻣한 느낌 없이 부드럽고 탄력있는 모발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 제품문의 ] 두피 제품의 효과는 언제부터 확인할 수 있나요?

    티스템의 제품은 14일 이후 미약한 변화를 느끼실 수 있지만, 피부 생리적 각화 주기를 감안하여 문제성 두피/피부를 가지신 고객님께는 최소 90일 사용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모발의 경우, 보통 성장기(3~5년)-퇴행기(1~2주)-휴지기(2~4개월)의 3단계를 거치며 다시 자라나므로 모발이 채워지는 최소 90일 이상 꾸준히 사용하셔야 확실한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휴지기 모발의 경우, 두피 개선 과정에서 이미 죽은 상태로 두피에 붙어있는 모발이 떨어지는 ‘쉐딩(Shedding) 현상’이 나타나 일시적으로 모발이 더 빠지는 과정을 겪으실 수 있으나,이것은 정상적인 현상으로 두피가 개선되어 건강모가 생성되어 올라오는 과정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 [ 제품문의 ] 사용 후 부작용은 없나요?

    네. 티스템의 모든 제품은 식물유래 아미노산계면활성제를 사용하고, 파라벤과 같은 인체 유해한 성분을 넣지 않아 안전합니다.


  • [ 제품문의 ] 샴푸 거품이 적어도 깨끗하게 세정이 될까요?

    티스템 두피 클렌저는 자극적인 유해 성분을 최소화하기 위해 화학계면활성제와 방부제가 함유되지 않아, 거품은 적어도 ​세정력은 매우 뛰어나므로 많은 양을 사용하지 않아도 깨끗하게 세정됩니다.


    티스템 두피 클렌저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샴푸를 하실 때에는 먼저 미온수로 모발을 충분히 적시고 적당량의 샴푸를 양손바닥에 펴 바릅니다.


    2. 손가락 끝으로 거품을 내며 마사지 하고 생성된 거품을 두피와 모발에 3분간 방치합니다.


    3. 손가락 끝으로 두피를 비벼 마사지하면서 물로 헹궈주면 완벽하고 깨끗하게 두피를 세정하실 수 있습니다.


    4. ​두피에 기름기가 많거나 거품의 양이 적다고 느끼신다면 1~3번 방법을 한번 더 반복하여 샴푸하셔도 좋습니다.




    올바른 샴푸방법으로 관리하시면 깨끗하고 건강하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가 있으시면 티스템 고객센터(080-800-0920)에서 자세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 회원정보 ]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회원 아이디/비밀번호 분실 시, 로그인 페이지 하단의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회원정보 ] 회원가입에 제한이 있나요?

    티스템은 14세 이상의 경우에만 회원 가입이 가능 합니다.

    14세 미만의 경우 회사의 정책 및 아동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 가입을 제한하고 있으니 참조 부탁드립니다.

  • [ 회원정보 ] 회원에게는 어떤 혜택이 있나요?

    회원 가입 즉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회원이 되시면 구매 적립금, 리뷰 적립금, 기념일 쿠폰 및 특별 쿠폰 상시 발급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멤버쉽 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www.t-stem.co.kr/membership.html


  • [ 회원정보 ] 전문가 회원에게는 어떤 혜택이 있나요?

    전문가 회원은 의사면허번호나 사업자등록번호를 FAX나 메일로 인증받으신 회원으로, 홈케어 전문 제품인 STEM-EX 90시리즈와 리페어클리닉 제품을 모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원활한 전자세금계산서 업무를 위해 이메일을 등록하시면 티스템의 모든 이벤트, 행사 내용을 메일로 편하고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용하시면서 조금이라도 불편하시거나 궁금하신 사항은 유선으로 요청하시면 담당직원이 친절하게 응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주문/결제 ]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주문은 다음단계로 이루어집니다.

    - Step1: 상품검색

    - Step2: 장바구니에 담기

    - Step3: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 Step4: 주문서 작성

    - Step5: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

    - Step6: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인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 주문/결제 ] 회원 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 구매도 가능합니다.


    단, 회원 가입 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적립금과 할인 쿠폰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주문/결제 ]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신용카드, 계좌 이체, 무통장 입금, 네이버페이, 휴대폰 결제, 적립금 결제와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 배송 문의 ] 배송은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하신 상품은 평일 오후 4시 이전 결제완료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에 출고 준비를 진행합니다.
    오후 4시 이후 주문건은 다음날(주말, 휴일 제외) 출고되며, 평균 2~5일(휴일 제외)이내에 제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 방법 : 택배

    - 배송 지역 : 전국 지역

    - 배송 비용 : 총 5만원 이상 무료

    - 배송 기간 : 3일 ~ 7일

    - 배송 안내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구매한 상품의 배송 조회는 상단 ‘My Shop > 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배송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설·추석과 같은 명절기간에 택배사 배송물량 폭주와 택배사의 사정 및 지역에 따라서 배송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 [ 배송 문의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5만원 미만 구매시: 배송비 2,500원

    - 5만원 이상 구매시: 배송비 무료


    구매자 변심 등의 이유로 교환 및 반품 시에는 왕복 배송비 5,000원이 부과되며, 일부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기본 운임비 이외에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배송 문의 ]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지 변경은 고객센터 080-800-092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평일 오후 4시에 주문이 마감되어 제품이 발송되므로 배송 시작 전 주문 건에 한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배송 후 배송지 변경은 반품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 교환/반품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 교환/반품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아래 해당 사항인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최소한으로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080-800-0920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교환/반품 하실 경우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 교환/반품 ] 반품 시,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환불 시, 반품 제품 확인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함을 원칙으로 하나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대금이 청구 될 수 있으며, 이 경우는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합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반품 완료 후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카드사에 따라 실제 환불일은 다를 수 있으며 승인 취소 후 환불일은 카드사로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입금 및 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경우, 반품 제품 확인 후 화요일 및 목요일에 환불 진행 됩니다.


    (반품 접수시 환불 받으실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를 정확하게 남겨주셔야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NOTICE

MORE


TODAY'S
ITEMS

퀵메뉴

위로

아래로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